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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이 약관은 '알카메디(주)'이 운영하는 ‘알카메디(주)’ 사이버 알카메디(주)(이하 "알카메디(주)"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알카메디(주)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알카메디(주)"이란 ‘알카메디(주)"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알카메디(주)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알카메디(주)"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알카메디(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알카메디(주)"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알카메디(주)"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알카메디(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알카메디(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알카메디(주)"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알카메디(주)’ 사이버 알카메디(주)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알카메디(주)"은 약관의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알카메디(주)"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알카메디(주)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알카메디(주)"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알카메디(주)"에 송신하여 "알카메디(주)"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알카메디(주)"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알카메디(주)"이 정하는 업무 ② "알카메디(주)"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알카메디(주)"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알카메디(주)"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알카메디(주)"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알카메디(주)"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알카메디(주)"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알카메디(주)"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알카메디(주)"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알카메디(주)"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알카메디(주)"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알카메디(주)"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알카메디(주)"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알카메디(주)"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알카메디(주)"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알카메디(주)"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알카메디(주)"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알카메디(주)"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알카메디(주)"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알카메디(주)"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알카메디(주)"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알카메디(주)"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알카메디(주)"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알카메디(주)"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알카메디(주)"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알카메디(주)"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알카메디(주)"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알카메디(주)"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알카메디(주)"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알카메디(주)"이용자는 "알카메디(주)"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알카메디(주)"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알카메디(주)"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알카메디(주)"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방법) 알카메디(주)"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온라인무통장입금 3. 카드결재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알카메디(주)"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알카메디(주)"은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알카메디(주)"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알카메디(주)"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알카메디(주)"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알카메디(주)"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알카메디(주)의 규정에 따라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알카메디(주)"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15조(개인정보보호) ① "알카메디(주)"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알카메디(주)"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알카메디(주)"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알카메디(주)"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알카메디(주)"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알카메디(주)"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알카메디(주)"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알카메디(주)"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알카메디(주)"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알카메디(주)"의 의무) ① "알카메디(주)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알카메디(주)"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알카메디(주)"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알카메디(주)"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자사제품의 홍보나 관련이벤트는 정보공유 목적으로 전자우편을 동의없이 이용자에게 발송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알카메디(주)"에 통보하고 "알카메디(주)"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알카메디(주)"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알카메디(주)"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알카메디(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알카메디(주)"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알카메디(주)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알카메디(주)"과 피연결"알카메디(주)" 간의 관계) ① 상위 "알카메디(주)"과 하위 "알카메디(주)"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알카메디(주)"(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알카메디(주)"(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알카메디(주)"은 피연결 "알카메디(주)"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알카메디(주)"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알카메디(주)"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알카메디(주)"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알카메디(주)"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알카메디(주)"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① "알카메디(주)"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알카메디(주)"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알카메디(주)"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알카메디(주)"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알카메디(주)"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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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를 보유 ⑥ 보유기간을 회원님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회원님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 기간 동안 10.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z알카메디(주)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 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클릭하여 법정대리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아동의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인 직접 열람,정정, 삭제 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전화,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를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밎 제공을 금지합니다.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알카메디(주)은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외에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상담이 필요하시거나, 고객께서 개인정보침해로 인해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알카메디(주)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일부 업무를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 업무가 위탁될 경우 수탁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계약서에 명시하고 알카메디(주)은 주기적인 교육과 감독을 시행합니다. 아울러 서비스 상품별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관련한 업무를 위탁할 경우 위탁 업무 범위, 처리 기관, 위탁 기간 등을 약관이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12. 이용고객의보호조치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에 중대한 침해사고가 발생하여 자신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의 정보시스템 또는 정보통신망 등에 심각한 장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47조제2항에 의거하여 당해 이용고객에게 보호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하고, 이를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당해 정보통신망으로의 접속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 또는 집적정보보호시설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이상 징후를 감지한 경우, 이용고객에게 긴급하게 보호조치를 요청하며, 요청방법은 비상연락망을 통한 유무선 통신(홈페이지 공시 또는 email, fax, SMS) 을 이용합니다. ③ 이용고객이 취할 보호조치의 내용은 다음 각호1과 같습니다. 1. 해당 장비의 네트워크상에서 즉각적인 분리 (연결 케이블 제거, 서비스 포트 차단 또는 네트워크 주소(IP) 차단 등) 2. 해당 장비에 대한 보안점검 3. 관련 원인 점검 및 사후 보안 조치 실시(패치, OS 재설치, 필터링 등) 4. 침해사고 유형 또는 이상현상의 상태에 따라 조치내용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시 5. 만약 고객이 침해사고에 대한 조치능력이 없을 경우 고객은 회사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보호조치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의 타 이용 고객을 보호하기 위하여 고객이 보호조치를 이행했다고 충분히 판단될 때까지 정보통신망으로의 접속 제한을 실시합니다. ⑤ 회사는 고객의 정보보호조치 불이행에 대하여 접속제한의 범위는 서비스 포트제거 및 IP블록 전체 또는 일부의 차단이며, 회사가 이와 관련 부당한 접속 제한을 한 경우 이용고객은 한국ISP협회(KISPA)의 소정양식에 의거 사유발생 후 1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 및 배상 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약관 제28조에 정한 기준에 의거 배상합니다. ⑥ 회사는 인터넷 침해사고의 원인에 대한 진단 및 조치를 위해 고객에게 관련 Agent 또는 Software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3. 침해사고에 대한 면책규정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46조의3에 따라 안전진단을 수검하고, 정보통신접속서비스 사업자로서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에는 침해사고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아래와 같은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서비스를 제공할 당시 과학 기술수준으로는 결함의 존재를 발견할 수 없는 경우 2. 서비스를 제공할 당시의 법령이 정하는 기준을 준수하였음에도 발생하였을 경우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알카메디(주)은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①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②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아울러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① 알카메디(주)은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② 알카메디(주)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 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접근이 불가피한 자 ③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개인정보 포함)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⑤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은행결제계좌,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국번없이 1336 URL : http://www.1336.or.kr 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6년 7월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최소 10일전에 알카메디(주) 네트워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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